모바일게임/미르4|2021. 2. 8. 16:02

미르4 백룡절 이벤트 복주머니 교환 추천


안녕하세요. 쿠도입니다. 이번에 즐겨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미르4에서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신청을 했는데 선발이 되었습니다. 서포터즈는 처음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즐겁게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라 더욱 기쁜 마음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이번에 진행하는 백룡절 이벤트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물론 다시 기연 퀘스트에 대해서 중점으로 다뤄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전투력을 올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서 업로드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미르4 백룡절 이벤트란?

백룡절 이벤트는 이번에 진행 중인 이벤트 중 한 가지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2월 3일부터 2021년 2월 16일(화) 24시 즉 2월 17일 00시까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미르4 백룡절 이벤트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미르4의 몬스터를 처치하시게 되면 이벤트 아이템인 "복주머니"가 드랍 됩니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서 여러 가지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저는 어떤 아이템을 교환하면 좋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주머니 교환 추천 아이템

해당 내용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판단한 것입니다. 이 내용이 정답은 아니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르4 복주머니

저는 일단 그동안 복주머니를 모아 봤습니다. 현재 5,000개의 복주머니가 있는데 이것을 교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르4 이벤트 NPC 위치

이벤트 NPC는 비천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상에서 이벤트 NPC 이동을 통해 이동하시면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NPC 화련 - 복주머니 교환 NPC
이벤트 NPC 부희 - 신비로운 복주머니 교환 NPC

복주머니 교환 목록

미르4 복주머니 교환 품목

목록은 총 15개가 있습니다. 아이템별로 기간이 있습니다. 물약은 무제한이며, 영웅 청룡 조각상은 기간 중 3회, 고급 신축년 백룡절 증표는 기간 중 2회만 교환이 됩니다. 이 외의 품목은 일 5회입니다. (신비로운 소환 상자는 일 1회만 가능)

복주머니 추천 품목

제가 생각하기에 제일 좋은 것은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을 먼저 구매하는 것입니다. 우선 보감에 등록이 가능한 고급 신축년 백룡절 증표를 추천드립니다. 이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도 4월 7일까지 적용이 되기 때문에 사냥 경험치 2%와, 드랍확률 2%를 2,000개에 올릴 수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후에 제가 추천드리는 품목은 묘약입니다. 묘약은 총 세 가지의 묘약이 있는데 저는 진격의 묘약과 풍요의 묘약은 꼭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는 구매 품목을 이렇게 정했습니다. 아래 구매물품 개수는 최대치를 뜻합니다.
신비로운 복주머니, 신비로운 소환 상자, 희귀 진격의 묘약, 풍요의 묘약, 고룡의 무공 증표, 고룡의 정령 증표를 일 구매로 추천드립니다. 이후 복주머니가 남는다면 영웅 청룡 조각상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비로운 복주머니 추천 품목

미르4 신비로운 복주머니 구매 가능 목록

신비로운 복주머니는 하루 최대 5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본인이 영웅 용의 재료가 있으시다면 영웅 제작 재료 상자를 먼저 구매하시고, 그런 분들이 아니시면 정령석 또는 무공서 소환 상자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신비로운 소환 상자에서 나오는 정령석 소환권으로 영웅 정령이 나와서 저는 이쪽으로 더 추천드립니다.

다들 이번 백룡절 이벤트를 통해 영웅 정령, 영웅 비급 등 꼭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벤트에서 희귀 무공비급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얼른 무공 8성 찍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