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미르4|2021. 2. 26. 16:54

미르4 즉위식 업데이트 한눈에 보기


안녕하세요. 쿠도입니다. 지난 24일 미르4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으로 총 네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어떠한 업데이트가 있었는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미르4 2월 24일 즉위식 업데이트 알아보기

미르4 2월 24일 즉위식 업데이트

1. 신규 지역 '몽촌' 개방 및 최대 성장 레벨 130으로 확장

미르4 신규 지역 몽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드디어 신규 지역 '몽촌'이 오픈되었는데요. 몽촌 지역은 최소 100레벨부터 수월한 입장이 가능합니다.

미르4 몽촌 지역 임무

또한 몽촌 지역이 오픈되면서 새로운 임무 및 의뢰 퀘스트도 생겼습니다. 몽촌 지역 중 제일 레벨이 낮은 100레벨 지역의 사막길을 살펴보면 퀘스트 권장 전투력이 8만 2천에 해당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략 9만 5천~ 10만정도의 투력은 되야 수월한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렙 확장 

그리고 미르4의 만렙이 확장되었습니다. 최대 13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며, 만렙이 확장되면서 모든 위업의 최대 승급레벨도 상승되었습니다. 위업은 최대 17레벨까지 승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체질의 경우 최대 13단계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신규 내공 3종 추가

미르4 신규 내공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내공도 추가되었습니다. 자하신공, 북명신공, 합마공으로 총 세 가지의 내공이 추가되었으며 자하신공의 개방 재료를 확인해보면 의뢰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리하셔서 열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성에서 2성가는데 영웅 단약과 영웅 석유가 필요하여 급하게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추후에 따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마석과 정령보물에 '신비로운 향로' 기능 추가

드디어 마석과 정령보물에도 신비로운 향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신비로운 향로는 총 25 포인트를 획득하면 확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시스템입니다. 기존에는 정령석, 무공 등만 가능했지만 이번에 마석과 정령보물도 추가가 되어 좀 더 수월한 도전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르4 신비로운 향로

저는 마석의 경우 아직 1 포인트밖에 획득하지 못 했습니다. 영웅 마석이 잘 안나오네요.

고등 등급 장비에 대한 '자동강화' 기능 추가

고급 등급의 장비를 처리하기위해 저는 강화를 자주 했었는데 강화를 한 번씩 눌러 해야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 자동강화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좋은 기능이 생겼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르4 자동강화

자동강화 시스템은 고급 등급의 장비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강화에는 신비로운 강화석은 불가능합니다. 신비로운 강화석을 재료로 넣는다면 자동강화 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다른 업데이트 사항

보스 토벌도 신규 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135레벨의 옥혈귀마가 보스토벌에 추가되었으며, 토벌에는 130 레벨의 적염화룡 둥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문파에는 115레벨의 청뢰옥 궁이 추가되었습니다. 얼른 레벨업을 하여 잡아보고싶네요.

이외에 중요한 것 몇가지만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퀵 전투설정에 파티 공유 타켓 온/오프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파티 사냥을 할 때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환목림' 지역 이후부터는 채집 및 채광을 하시면 희귀 등급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2배 상향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채집 및 채광은 환목립 이후 지역에서 해야겠습니다.

여기까지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에 주요 사항이라 생각한 내용입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게임에 도움이 되는 업데이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기연 업데이트를 위해 캡쳐중에 있습니다. 한 번에 모아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