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미르4|2021. 4. 4. 13:04

미르4 대의명분 대의명분


안녕하세요. 이번 기연퀘스트는 대의명분의 마지막인 대의명분 퀘스트입니다. 대의명분 기연퀘스트는 다른 대의명분의 기연퀘스트를 완료하면 열리게되는 퀘스트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지만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미르4 대의명분 대의명분 기연퀘스트

미르4 대의명분 단서 1번

미르4 대의명분
미르4 대의명분 1

먼저 비천성 용회루에 진입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강후가 대화를 걸게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단서 2번

미르4 대의명분 2

강후와 대화 후 비천성 용회루 2층에 있는 주류상인에게 가서 '금성주' 한 개를 구매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2-1

금성주를 가지고 비천성 용회루를 나와 주민NPC 강후에게 이동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단서 3번

미르4 대의명분 3

그 다음 비천현 지역에 명소 비천미궁 1층 입구를 타고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이동 후 주변을 살펴보시면 좌표사 재현이 있습니다. 해당 NPC와 대화를 진행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3-1

대화를 진행해도 단서 4번은 열리지 않았을거에요. 당황하지마시고 의뢰 퀘스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3-2

이렇게 비천현 의뢰 목록을 보시면 새로운 의뢰가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현의 진심을 확인하여 이동 후 재현에게 의뢰 퀘스트를 수락 후 패잔병 400마리를 잡아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단서 4번

미르4 대의명분 4

정예 폐광 2층에 있는 광신도 집단을 잡아 우귀검을 구해야합니다. 우선 정예 폐광 2층으로 이동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4-1

정예 폐광 2층에 있는 보스 몬스터 광신도 우두머리 나타가 나오는 곳으로 이동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4-2

해당 위치에 도착하셨다면 주변 몬스터를 잡아 우귀검 수집 50개를 해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미르4 대의명분 단서 5번

미르4 대의명분 5

우귀검 수집을 완료한 후 비천성 주민 NPC 석만에게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5-1

석만에게 이동 후 주변을 보시면 연호 NPC가 있습니다. 해당 NPC에게 이동 후 대화를 진행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단서 6번

미르4 대의명분 6
미르4 대의명분 6-1

폐광미궁비도 1-3으로 이동해주신 후 해당 위치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50마리를 채워주시면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단서 7번

미르4 대의명분 7

몬스터를 다 잡으신 후 폐광미궁비도 1-3 지도를 열어서 해당 위치로 이동해주세요.

미르4 대의명분 7-1

이동 후 주변을 둘러보시면 나무판자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 옆에 있는 벽을 경공해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7-2
미르4 대의명분 7-3
미르4 대의명분 7-4

위에 있는 동굴 같은 곳까지 올라가신 후 기연퀘스트가 표시된 위치를 보시면 도인이 보이시게 됩니다. 해당 위치로 경공을 통해 날라가서 대화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단서 8번

미르4 대의명분 8

도인과 대화를 진행 후 자동으로 이동되는 위치입니다. 이동이 끝난 후 보이시는 포탈을 활성화해주세요. 이후 대화가 진행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단서 9번

미르4 대의명분 9

비천비곡4층에서 나오신 후 비천현 지역에 있는 위명옥에게 이동 후 대화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미르4 대의명분 완료

그럼 이렇게 대의명분 퀘스트가 완료되게 됩니다.

대의명분 기연퀘스트 목록▼

미르4 대의명분 조규의 비리

미르4 대의명분 노운장의 악행

미르4 대의명분 뒷골목 청소

미르4 대의명분 거짓과 위선

미르4 대의명분 청혼의 보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