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9. 11. 25. 19:44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PT 가격은 얼마? [양치승 헬스장]


안녕하세요! 쿠도입니다. 이번에는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양치승 트레이너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유명한 헬스장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합니다.

양치승 관장님은 여러 연예인들을 관리하시는 트레이너라는 건 오래전부터 알려져온 사실입니다.  최근 양치승 관장님이 유명해지신건 나 혼자 산다의 성훈과 함께 등장하고 나서부터 더욱 더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방송인이 되어가고 계신 양치승 관장님입니다. 거침없는 입담과 매력적인 행동,말투 등이 시청자분들에게 친근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양치승님이 트레이닝 해준 제일 유명한 연예인이 "김우빈","최은주", "방탄소년단 진" 이 있는거 같습니다. 태평양 같이 넓은 어깨..모든 남자들의 부러움이죠. 모두 데뷔전의 모습은 몸짱과는 거리가 먼 일반적인 마른 몸을 양치승 관장님이 트레이닝 해주신 후 많은 변화가 있던 연예인분들입니다.


위 연예인들 말고도 엄청 많지만 하나하나 설명드리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양치승 관장님이 운영하는 논현동 바디스페이스는 이름처럼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헬스장은 고층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양치승 관장님의 헬스장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상최대 500평 규모로 1층에 위치하여 헬스뿐 아니라 필라테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남 일대에서는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월 3만원 가격으로 가입비,개인 사물함, 운동복, 수건을 무료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전화번호: 02)517-6191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영업시간: 평일24시, 주말,공휴일(13시~22시), 그 외 휴일은 따로 공지한다고 합니다.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가격: 12개월 36만원, 1년 기준 월 3만원 입니다.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PT: PT는 PT 선생님들과 상담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제일 중요한 주차!!

논현동 바디스페이스는 건물 내 주차시설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후8시 이후부터 아침까지만 2시간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시간대는 1시간 무료,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정도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위 사진들 처름 엄청난 규모의 헬스장입니다. 필라테스는 기구가 엄청 많네요. 

저도 운동을 하고싶은데 헬스장 위치가 한시간거리네요. 차타고 주차만 무료거나 시간이 좀 길었다면 좋았을거같은데 고민중입니다. 저도 약간 마른몸을 가지고 있어서 운동에 대한 생각은 항상 하고있는데 마음처럼 안되네요. 양치승 관장님 같은분이 트레이닝해주면 열심히 할 것 같긴 하더라구요.

이번에 나혼자산다의 기안84님도 양치승 관장님에게 지도받는거를 봤는데 엄청나더라구요. 여름에는 좋은 몸으로 생활 할 수 있을지.. 여러분도 도전 해보세요. 또한 양치승 관장님이 운영하시는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PT를 받아보신분들은 댓글로 가격이나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