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20. 2. 28. 06:26

심리테스트 forest-mt 집중유형분석 해보기


심리테스트 forest-mt 집중유형분석 해보기

요즘 유행이라던 집중유행분석 forest-mt 입니다.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하는데요. 저도 오늘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보고 이게 뭔가 하고 확인하다가 알게되었어요. "forest-mt"는 집중유형분석 테스트이며 자신만의 꽃을 찾으면서 자신의 집중 유형을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더라구요. forest는 숲,산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이름을 잘 지은 홈페이지인 것 같아요.


접속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셔야하는데 스마트폰만 가능하더라구요.

forest-mt 주소: https://forest-mt.seekrtech.com/

위 forest-mt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qr코드로 실행하시거나, 바로 모바일로 해당 주소를 접속하시면 나만의 꽃 심기 심리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forest-mt는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고하네요.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접속한 시작화면입니다. 하단의 시작하기를 통해서 시작할 수 있어요.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집중유형 심리테스트 시작입니다. 위 사진

처럼 질문이 나오구요. 특이한 점은 최적화된 경험을 위해선 소리를 켜달라는 문구였어요. 소리를 키고 진행해봤습니다.


네 이미지가 너무 많아질 것 같아서 바로 결과로 왔습니다.ㅋㅋ 문항은 총 10가지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씨앗을 선택하고 어떤 책을 선택하고 등 여러가지 문항이 있었어요. 흠 저는 참나무가 나왔습니다.

어느정도는 맞는 나무가 나온 것 같아서 기분이 묘하네요. 여러분들도 재미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심리테스트는 언제해도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