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2020. 3. 5. 09:26

테라 히어로 플레이 후기 직업추천 및 리세마라 방법은?


테라 히어로 플레이 후기 직업추천 및 리세마라 방법은?

3월5일 오전 2시 테라 히어로가 정식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테라 PC버전을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파티를 들어가서 인던을 돌고 클리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까지 테라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 많이 나왔는데요. 테라M,테라 클래식,테라히어로가 있는데 저는 다 해봤지만 기대한 만큼의 재미를 느끼지 못 했습니다. 이번 테라 히어로는 좀 색다르게 나온다고해서 기대를 많이하고 플레이를 해봤어요.

테라 히어로를 플레이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으로 남기는 플레이 후기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이번 테라 히어로는 필드형식이 아닌 던전 형식입니다. 예를들면 세븐나이츠같은 느낌이랄까요.

원정대를 모아 던전에 진입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입니다. 흠..생각한 테라와는 많이 다른 형태에요.  

이런식으로 총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테라 히어로는 직업추천을 딱히 할게 없는 것 같습니다. 직업 추천보다는 어떤 조합을 사용해야하는지가 관건이 될 것 같네요.

제가 플레이 해본 결과 테라 히어로는 탱커,딜러,힐러 꼭 세가지를 갖추고 시작해야 무난한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탱커 없이 딜러,힐러만 가게되면 딜러진이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스테이지 클리어에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테라 히어로는 각 종족별 직업을 선택하여 조합을 맞춰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재미요소를 둔 것 같아요.

이런식으로 테라 히어로의 원정대가 존재합니다. 원정대는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탱커,근거리 딜러,원거리 딜러,힐러가 존재합니다.

원정대를 획득하기 위해선 위과 같은 조건들이 필요합니다. 제일 간단한 획득 방법은 챕터를 클리어하여 획득하는 방법으로 보여지네요. 


테라 히어로 플레이 영상입니다. 직접 촬영했어요! 스킬 이펙트는 보기 좋습니다. 하지만 타격감은 없는 것 같아요. 자동으로 스킬 사용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격감이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스테이지 게임상 타격감을 기대하기는 힘들어보여요.

테라 히어로는 장비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아요. 테라 히어로도 리세마라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테라 히어로 리세마라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1. 레벨5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가방이 초반에는 잠겨져있어서 프리미엄 장비 뽑기를 받아도 열 수 가 없어요. 가방을 오픈하려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하는데 대략 레벨5정도가 되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더라구요.

2. 상점에서 주는 프리미엄 장비 뽑기를 받아 오픈하여 고대 등급이 나올 때 까지 위 방법을 반복

3.위 방법대로 진행해도 되지만 시간을 좀 더 투자하면 초보 원정대 지원품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한 챕터를 클리어 할때 마다 레드잼을 주는데요. 레드잼 810개프리미엄 장비 뽑기 11개짜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방법으로 진행을 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4. 하지만 저는 테라 히어로 리세마라는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장비를 뽑는다해도 해당 원정대가 없을 경우가 많고, 또한 무기가 무조건 나온다는 보장도 없어서 그 시간에 육성을 하는게 더 이득으로 보여집니다.


마지막으로 테라 히어로 플레이 후기 총 평가는 별로입니다. 사실상 좀 더 레벨을 올리고 스테이지를 올라가서 플레이 후기를 남기고 싶었지만, 거기까지는 자신이 없었어요. 그렇게 재미있는 점도 모르겠고 기대한 것 보다 너무 떨어져서 더 이상의 플레이는 무리일 것으로 판단됐습니다. 기존의 PC 테라 느낌을 기대하고 플레이를 하시려는 분들은 극구 말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