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이플스토리|2019. 1. 8. 12:06

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 신궁 육성기 #4


안녕하세요! 벌써 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 신궁 육성기#4를 쓰게 되네요. 시간은 많지 않지만 열심히 육성중입니다!!

 

 

사냥터를 옮기기전에 일단 몬스터파크를 가볍게 돌아줍니다 ㅋㅋ

 

 

기사의 전당2 사냥터를 가기 위해 기사단 요새 입구 퀘스트를 완료해줍니다.

 

 

완료 후 기사의 전당2에서 열심히 사냥합니다. ㅠㅠ 광역기와 윗점이 없어서 상당히 불편하네요.

 

 

169를 찍고..도저히 답이 없다 생각하여 경험치 주머니를 받아서 172를 달성했습니다.

 

 

아주 좋은시스템이죠 ㅋㅋ172레벨을 달성했으니 다른곳으로 이동해봅시다!

 

 

네. 이동한곳은 크리티아스입니다. 여기서 200레벨까지 달성하기로 했어요. 퀘스트를 진행해봅니다 사냥이 너무 질렸어요 ㅠㅠ

 

 

열심히 퀘스트를 깨다보니 181레벨이 됐어요!! 아직 퀘스트는 더 남았네요 ㅠㅠ그래도 사냥만하다가 퀘스트를 하니까 좀 더 편한 느낌이에요 ㅋㅋ앞으로 19레벨만 더 올리면 200레벨이네요. 오늘의 신궁 육성기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