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이플스토리|2019. 1. 18. 17:52

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 신궁 육성기 #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 신궁 육성기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너무 바빠서 글 작성할 시간이 없었어요.

 

레벨업이 너무 힘들어서 황혼의 페리온 퀘스트를 하며 쉬엄쉬엄 하고있어요.

 

퀘스트로 187레벨을 달성하고 크리티아스에서 남은 경험치를 올려봅니다. 잘 오르는거 같으면서도 안오르는 이느낌..180부터가 신궁은 제일 힘든 시간인거 같다.

 

 

운이 좋게 프리토가 나왔어요. 프리토가 나올때 얼마나 행복하던지 프리토로 190레벨을 달성했어요. 힘들다..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으로 육성하는데 왜 저는 히어로를 육성 할 때보다 더 힘든 느낌일까요? 히어로는 테라 버닝도 안하고 키웠는데요. 신궁은 뭔가 너무 힘든느낌이에요. 앞으로 200레벨까지 10업 남았다. 다음 포스팅은 신궁 190레벨 이후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