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미르4|2021. 3. 3. 12:07

미르4 귀신에 홀린 듯 - 보물이 숨겨진 석상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연 퀘스트가 아닌 의뢰 퀘스트입니다. 의뢰 퀘스트는 위업 달성을 위해서 꼭 필요한 퀘스트라 미리 클리어를 해두시면 좀 더 수월하게 위업 승급을 할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의뢰 퀘스트는 뱀골 의뢰 퀘스트입니다.

미르4 귀신에 홀린 듯 - 보물이 숨겨진 석상 찾기

미르4 귀신에 홀린듯

먼저 의뢰 퀘스트 진행을 위해 뱀골 의뢰에 있는 귀신에 홀린 듯을 받아주세요. 이동을 클릭하신 후 NPC에게 퀘스트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미르4 귀신에 홀린듯 1

뱀골 의뢰 귀신에 홀린 듯 퀘스트를 받으신 후 대화를 살펴보시면 힌트가 있습니다. 뱀골에 있는 숨겨진 보물이 있다고 합니다. 이 대화를 통해 퀘스트 수행 위치는 뱀골이라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미르4 귀신에 홀린듯 2

퀘스트 자동 이동이 되는지 확인을 위해 수락한 의뢰 퀘스트를 눌러보시면 "나무가 자라고 있는 뱀골 봉우리에서 찾을 수 있다." 라는 힌트 문구만 나오게 됩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잘 따라와주시면 손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미르4 귀신에 홀린듯 3

뱀골 위치의 지도를 열어보시면 지도상에 "?"가 떠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 해당 위치 근처를 클릭 후 이동해주세요.

미르4 귀신에 홀린듯 4

지도에 표시된 위치로 이동하시면 언덕에 숨겨진 석상이 보이게 됩니다. 해당 위치를 경공을 통해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미르4 귀신에 홀린듯 5

이렇게 경공을 통해 올라오시면 보물이 숨겨진 석상 찾기가 완료되면서 귀신에 홀린 듯 의뢰 퀘스트가 완료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