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20. 4. 13. 20:15

MS엑셀/파워포인트 정품인증 방법 KMSAuto


요즘에는 회사나 집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MS오피스의 엑셀 또는 파워포인트의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다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인 엑셀을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스프레드시트는 사무업무나 도표 형태,계산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을 말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대부분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엑셀이나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제한 없이 사용하기 위해선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피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무료로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한 체험판버전도 제공을 하고 있지만 30일이라는 제한이 있습니다. 사용을 하다보면 계속하여 인증을 받으라는 경고창이 나오게되서 불편하고 기능제한이 생겨 인증을 해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MS오피스의 엑셀,파워포인트,워드 등에 대한 정품인증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의사항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잠시 백신(알약,V3,윈도우디펜서)을 종료해주세요.

정품인증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는 본문 하단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먼저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압축 해제 해주세요.

이후 EXE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저는 64bit를 사용하고 있어서 64bit버전을 실행했습니다. 32bi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64bit버전 말고 다른 EXE파일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요. 저희는 MS오피스(Office) 프로그램 정품인증을 받을거라 두 번째 버튼인 "Activate Office"를 눌러주세요. 그런 후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는 메시지가 나오면 한번 더 눌러주세요.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은 이 게시글을 참조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이 됩니다. 해당 메시지는 프로그램이 정품인증 키를 설치하고 이전에 설치된 체험판을 정품인증으로 교체한다는 내용입니다. 저희는 정품인증이 목적이니 예(Y)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 처럼 MS오피스 정품인증 키를 설치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게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초록색 메시지로 활성화 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뜨면 MS오피스의 정품인증이 완료된 것입니다. 순식간에 끝났죠? 간단한 방법으로 MS오피스의 엑셀,파워포인트,워드 프로그램 정품인증이 끝난 것입니다.

네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정품인증이 완료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간단하게 정품인증이 가능하니 엑셀 체험판 버전이 불편하시거나 정품인증이 필요하실 때는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정품인증을 완료하셨다면 기존에 꺼두셨던 백신을 다시 활성화시켜주세요.

▼▼▼▼KSMAuto NET(KMS 오토넷) 다운▼▼▼▼

MS오피스 정품인증 프로그램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