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2020. 3. 31. 19:43

블레스 모바일 직업 팔라딘 플레이 및 스킬TIP


오늘 드디어 블레스 모바일이 출시됐습니다. 오전 8시에 출시를 했는데요. 저는 오전10시가 다 되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사전예약은 제가 레인저로 선택했지만 CBT때 레인저가 상당히 별로여서 이번에는 블레스 모바일의 팔라딘으로 육성을 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한 것 처럼 나왔길 바라면서 플레이를 시작했어요. 

일단 그래픽은 음..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타 게임에 비해서는요. 종족도 제 스타일에 맞는게 없어서 미스쿠 종족의 팔라딘 직업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사진은 상당히 잘 찍은 것 같아요.

첫 펫으로는 귀여운 햄스터 모습을 하고 있는 햄스터 피에르 펫입니다. 효과로는 아이템 드랍 확률 25%와 최대HP 800 증가 옵션이 있습니다. 블레스 모바일의 과금요소 중 하나는 펫입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니 어느덧 레벨19를 달성하고 도전의 탑 컨텐츠를 진행해봤습니다. 도전의 탑을 클리어 하게되면 보상이 있어서 클리어 할 수 있는 곳까지는 꼭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레벨업을 진행하다보면 탐험이라는 컨텐츠가 활성화 되는데요. 해당 탐험카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특정 효과가 올라갑니다. '고고학자 클리프' 탐험 카드를 클리어 하면 물리 반응력 +3이 올라가서 열심히 찾아다녔네요. 탐험 카드는 위치 이동이 되는게 있고 직접 찾아야되는게 있습니다. 해당 탐험 카드는 직접 찾아야되더라구요. 힘들게 돌아다니면서 다 찾았네요. 

탐험 카드를 깨다보니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됩니다. 아마 탐험만 하시는 분들도 생기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돌아다니면서 찾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나쁘지 않은 컨텐츠 같아요.

20레벨을 달성하고 퀘스트 도중 필드 보스가 출현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첫 필드보스는 행동 대장  우르카인데요.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상당히 아프더라구요. 필드 보스 사냥 팁을 드리자면 일단 보스의 후방 또는 좌,우측에서 공격을 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행동 대장 우르카의 패턴으로 땅을 찍어 일부 범위에 공격을 하는 모션이 있습니다. 해당 모션은 피해주시고 딜을 해주세요. 

일부 범위를 3번정도 공격 후 광범휘 공격을 하는데요. 이건 미리 빠져있지않으면 피하기 힘들더라구요. 잘 확인하시고 피하셔야됩니다. 많이 아파요.

제가 찍은 블레스 모바일 팔라딘 스킬 설정입니다. 팔라딘은 딜이 약해서 엑티브 공격 스킬 위주와 힐 스킬을 투자했습니다. 힐 스킬을 빼고 딜 스킬을 추가하여 사냥해봤지만 힐 스킬을 넣는게 더 효과적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레벨 22를 달성하고 도전의 탑 10층을 도전했습니다. 해당 층은 수동으로 플레이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블레스 모바일 22레벨까지 팔라딘 무과금으로 진행해봤는데요. 22레벨까지 과금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진 못 했습니다. 더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기대한 만큼 그렇게 큰 재미는 느끼지 못 했어요. 개인적으로 딜러를 육성하시려면 직업추천으로 버서커 또는 매지션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여기까지 블레스 모바일 직업 팔라딘 플레이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