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20. 5. 6. 18:57

아이폰+갤럭시 텍스트대치 모음(아무말버전/이모티콘) 설정방법


텍스트대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가장 편리한 기능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쓰는 문구중 하나가 집 주소인데요. 매번 어딘가에 입력해야 할 때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럴때 사용하는게 텍스트대치입니다. 텍스트대치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고 쉽게 원하는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일단 텍스트대치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텍스트대치 설정방법

설정 > 일반 > 언어 및 입력 방식 > 스크린 키보드 > 사용 중인 키보드(예:삼성 키보드)

> 스마트 입력 > 문구 추천 활성화 > 단축어 추가


아이폰 텍스트대치 설정방법

설정 > 일반 > 키보드 > 텍스트대치

위 방법으로 아이폰+갤럭시 텍스트대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갤럭시 텍스트대치 모음


오열 ༼;´༎ຶ ۝༎ຶ`༽ 

최고 (⌒▽⌒)b

엥 ( ꒪⌓꒪)

아싸 ٩(ˊᗜˋ*)و 

신기하다 ( ᐛ )و

뭐래 ¯ࡇ¯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스폰지밥.

▕▔▔▔▔▔▔▔▔▔▔▔╲

▕╮╭┻┻╮╭┻┻╮╭▕╮╲

▕╯┃╭╮┃┃╭╮┃╰▕╯╭▏

▕╭┻┻┻┛┗┻┻ ▕ ╰ ▏

▕╰━━━┓┈┈┈╭╮▕╭╮▏

▕╭╮╰┳┳┳┳╯╰╯▕╰╯▏

▕╰╯┈┗┛┗┛┈╭╮▕╮┈▏


🍀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여러분📣📣오늘하루도📣📣행복이📣📣가득하길📣📣바래용🍀


🌈💕🌟아니 뭔 개소리냐고💕❤️🌈💕🌟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아니 뭔 개소리냐고💕❤️ 🌈💕🌟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개굴개굴 🐸삘릴리 


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쉬바랄랔ㅋㅎ💜 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 


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짝짝❗🙌🙏감솨감솨 감솨해룡〰️〰️🎶 너무 감솨해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리 갔다리🤘🎤🎶 🙈🙉🙈🙉 까꿍까꿍 😚 박수도 짝~~


(☝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ਊ ՞)냬~알걨섑니댸~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앙앙엉엉😫..주르륵..컹..꺼이꺼이..😞.. 흐그극😭.. 흐국뚜흐국뚜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아~!!!!!🎤🗣🗣🎤시끄러~!!!!!!!!!!!!!!!!!🔨🔪‼️‼️🔕🔇


푸핰ㅋ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퐁!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낄렵낄렵ヲヲヲヲヲヲヲ 


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아😂웃겨서배압바ㅋㅋㅋㅋㅋ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  지금 비가 와、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ノ;Д;)ノ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아아마이크테스트👥👥👥👤👤👥👤👥👤👤(수군수군)👤👤👥👤👤👥👤👥👥👤👤👤👥👥👤👥👤(쑥덕쑥덕)👥👤👥👤👥👤👥👥👤👥 👥👥👥👥👥👤👤👤👤👥👤👥(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웅성)👤👥👤👥👤👥(웅성웅성)👤👥👤👥👥👤👥👥👥👤(수군수군)👤👤👤👥👤👤👥👥👤👥👥👥🗣📣아아마이크테스트👥👥👥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디 잘못했슥니다 멈춰주세요 조시ㅗㅇ합니다 죽고싶어요 죄송합니다 죽은사람처럼ㅁㅁ샃겟슴니다 죄송하비ㄴ디다 죽어야용서돈ㄸ나요 죽겠습니다 그먼해주세요 미안합니다 잘목했ㅅ습니다 잘모샣ㅆ습니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제가🎤 왜(why) 그래야 하나(1)요(yo)🎵🎶 싫어싫어😉 싫은데요〰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이쁘게 봐줘잉~ 😍 돌아와줘! ❣️ 사랑해줘~~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 이쁘게 봐줘잉~ 😍 돌아와줘! ❣️ 사랑해줘~~ 🎤🎶🎶🎵 죄송한 마음을 담아 ❤️ 작곡 작사를 해 보았어요 💕 정말 죄송합니다 😉 예쁘게 들어 주세요 💖 쏘리 쏘리 암 쏘리 🎵 내가 미안해 🎙🎙 한번만 봐줘!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ᕙ( ︡’︡益’︠)ง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잠시..🐌......만요.........🐌...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 ...🐌...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잠시....만요....🐌...지나가겠...🐌.......읍니다....🐌..정말...🐌죄송.......합니..🐌.....다....🐌...지나......가겠..🐌...읍니다...🐌....면목...🐌.........없읍이다...🐌......뚜뚜.....🐌.............🐌......빵빵......🐌


📯📯📯뿌〰️아이고 깜짝이야😵어?핑핑아🐌오늘이 무슨요일이야? 먀~🐌월요일?😲아~월요일🎷월요일🌝좋아〰️🙆‍♀️최고로 좋아〰️🙆‍♀️난🧀일할때🍔제일 멋지지😎오늘부터💪열심히🧠할거야 오좋아💩월요일 좋아〰️🛁같이 불러🎙핑핑아🐌냔냔냐냐냐〰️냔냔냐냐냐〰️월요일🎶월요일🎶월요일🥁월요일 좋아〰️🦑제발 좀 조용히해🤬월요일이 좋아서 난리떠는🤸‍♀️멍청이는 이세상에 너뿐🧀일꺼야🗿⭐️월요일 좋아🦑맙소사🤯진짜 맛있는 날이야💨🦑제발 그만 해💦냠냠 게살버거 넌 세🍔개🍔먹어🍔오예 노래하자🎤내월요일🧀좋아〰️월요일🦑좋아⭐️〰 

췍췍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페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빠까봐라 계속해나봐라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러부러 커로푸츤 미췬헤라포스르 레미키스브러 오닥까락 가락기기트견 케푸아그린더따


🍃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휘몰아웃기ㅋㅋㅋ🌀휘이잉


🚨🚨🚨🚨🚨🚨애애애애애앵‼️‼️‼️‼️‼️‼️🚨🚨🚨🚨🚨🚨📢📢📢📢📢📢📢긴급상황‼️‼️‼️긴급상황‼️‼️‼️‼️‼️📢📢📢📢📢📢📢🔊🔊🔊🔊🔊🔊관종 발생‼️‼️‼️🔊🔊🔊🔊🔊🔊🔊🔊🔊🔥🔥🔥🔥🔥🔥🔥이멀젼씨‼️‼️‼️이멀젼씨‼️‼️🔥🔥🔥🔥🔥🔥🔥🛎🛎🛎🛎🛎🛎🛎모두주목해주세요땡땡땡땡땡🛎🛎🛎🛎🛎🎤🎤🎤🎤아아-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마이크테스트— 들린다면 응답하라—-🎙🎙🎙🎙🎙📣📣📣📣📣📣📣


N

  O

    O

     o

     o

      o

     o

     。

    。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