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2019. 5. 10. 20:43

[장편소설/완결리뷰] 괴물포식자


 

 

[장편소설/완결리뷰] 괴물 포식자

 

작가 : 철순

 

먼치킨,회귀,던전,레이드,이능력

 

작품 소개

 

주인공은 포식이라는 특별한 스킬을 얻게 되고 세계 최강의 각성자로 칭송받는다. 하지만 주인공 신혁돈은 최태성의 음모와 모략으로 인해 전세계 각성자들과 정부의 적이 되어 맞서게 된다. 결국 주인공 신혁돈은 패배를 하지만 사망하는 순간 피닉스의 심장이라는 아이템 효과로 15년전으로 돌아가게 된다. 다시 살게된 주인공 신혁돈은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살기로 다짐하며 복수를 준비한다.

 

 

 

작품 리뷰

 

일단 회귀물이라고 하면 대부분 먼치킨에 양판소입니다. 괴물 포식자는 약간 중2병스러운 주인공이며 먼치킨류의 소설을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익숙한 캐릭터와 스킬,스텟 등 비슷한 전개로 시작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양판소를 좋아합니다. 짧게짧게 보는거를 좋아해서 그런거같다. 일단 초반부의 내용은 복수를 성공하기 위한 계획으로 시작하지만 후반에는 좀 다른 내용으로 흘러간다. 또 한 이 소설의 특이점이 있다면 보통은 회귀자면 숨기면서 행동을 하는데 괴물 포식자의 주인공은 티를 너무낸다.; 그런 부분이 살짝 아쉬운 부분인거 같다. 전생에 배신을 당해서 그런지 전생에 자신을 끝까지 믿어준 3명은 잘 챙기긴한다.. 이 소설을 추천한 이유는 고구마가 없다. 시원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던거 같다. 정말 마음에 안드는부분은 마지막이다.. 마지막을 너무 허무하게 끝내버린게 아닐까 싶다.

 

양판소지만 먼치킨류의 소설 또는 회귀물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소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