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20. 10. 6. 18:31

음력양력 변환기 사용방법


요즘에 대부분 생일을 챙기고 있지 않나요? 생일을 챙기다보면 부모님 세대나 고령자이신분들의 생일을 챙길 때 음력인지 양력인지 구분을 해야될 때가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 또한 생일을 음력으로 챙기시고 있어서 날짜가 다른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는 음력양력 변환기를 통해 계산하여 매년 생일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음력양력 변환기 사용방법을 모를 때 매년 매월 달력을 확인하면서 적다가 음력양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변환기를 찾아보고 사용을 해보니 무척 편리했습니다. 음력양력변환기 사용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음력을 양력으로 쉽게 바꿀 수 있는 음력양력 변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력 양력 변환기 사용방법

양력 음력 변환기는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쉽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음력양력 변환기 사용방법

1. 우선 이용하시는 포털검색 사이트에 "음력양력 변환기"를 검색해주세요.

음력양력 변환기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2. 화면에서 보이는 텍스트 박스 입력창에 음력생일을 양력 변환하실 분들은 그대로 궁금하신 날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음력 2020.10.06을 입력 후 양력으로 변환해보니 2020년 11월 20일로 표시가 됩니다.

양력 음력 변환기

3. 본인이 알고 싶은 날짜를 입력하여 양력날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음력 양력 변환뿐만 아니라 양력 음력으로 변환도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알고싶은 날짜를 입력 후 변환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변환하기를 누르기 전에 양력 음력으로 변환을 할 지 음력 양력으로 변환을 하는지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음력 양력 변환기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음력 양력 변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음력 양력 변환은 생신 또는 생일을 확인하는 용도만으로 사용하는게 아닌 제사 날짜 또는 명절 등에서도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