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20. 10. 7. 23:23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 TOP10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 TOP10

토렌트는 불법이 아니지만 토렌트 자체를 불법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불법으로 알고있습니다. 특히 현재 운영 중인 불법 토렌트 사이트들은 유해물, 성인, 도박 등에 대한 광고를 하고 있어서 많은 조심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토렌트를 이용 중 다운로드를 클릭 했는데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고 새탭이 열리거나 하면 그런 곳은 빠져나오시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면 토렌트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유료 웹하드 사이트로 가입을 유도하거나 하면 이용을 자제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토렌트


우선 2020년 기준 방문자가 많은 인기 있는 토렌트(Torrent) 순위를 정리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을 할 때 중점으로 본 것은 홈페이지 속도, 마그넷 지원, 다운로드 등 이용하기에 편리한 곳

순서로 입력을 했습니다. 토렌트는 이용시 접속 속도가 아주 중요해서 광고나 그런 곳이 최대한 없는 곳으로 추천을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스트리밍 사이트보다 토렌트 사이트가 순위가 더 높더라구요. 하지만 불법사이트다 보니 1~2틀만에 사라지는 곳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새로운 토렌트 사이트들도 많이 생기고 있지만

우선적으로는 사이트 속도가 빠른 곳으로 정리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목록

※댓글에 목록에 없는 토렌트 사이트 주소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포스팅에 추가 하겠습니다.

1. 토렌트다이아

토렌트다이아는 속도도 빠르며 자료가 많습니다. 또 성인 광고가 없어서 나름 깔끔한 편이며 마크넷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옛날에 있던 토렌트킴과 비슷한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토렌트다이아는 원래 토렌트베리라는 이름을 사용하다가 토렌트다이아로 변경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기 최근 한국영화, 해외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와 교양, 완결모음, 음악, 애니, 아이돌 방송, 키즈 방송, 유틸리티, 게임 앱 메뉴 및 실시간 or 주간 토렌트 검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에서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2. 토렌트씨

토렌트씨는 속도가 빨라서 순위에 올렸습니다. 팝업광고도 없지만 배너가 조금 지저분한 느낌이 있어요.

마그넷은 제공하면서 메뉴는 기존에 있는 오토렌트와 비슷합니다.

3. 토렌트큐큐

토렌트큐큐는 속도도 빠르고 광고도 최적화가 잘 되있습니다. 자료의 썸네일을 제공하면서 마그넷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인기 순위 및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으며, 유튜브 또는 인기 방송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쉽게 시간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토렌트

토렌트한은 인기메뉴와 인기 검색어 제공이 잘되있으며, 메뉴의 세분화가 잘되있는 곳입니다. 불편한 광고 또한 없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고 속도도 괜찮은 편입니다.

5. 다와

토다와 또한 속도와 깔끔함으로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메뉴와 홈페이지 인터페이스 또한 깔끔한 편이며,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광고 또한 없어서 이용이 편리합니다. 속도 또한 빠른편이고 업데이트도 빨라서 추천드립니다.



6. 토렌트영

토렌트영은 일반적인 토렌트 사이트의 카테고리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속도 또한 괜찮은 곳입니다. 특히 팝업광고나 보기 불편한 배너광고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속도도 빠르고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7. 토렌트조아

토렌트조아는 토다와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너 위치나 그런부분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똑같이 팝업사용도 안하고 속도도 빠른편에 속하는 곳입니다.

8. 토렌트플레이

토렌트플레이는 광고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지만 속도가 빠른편입니다. 또한 다양한 카데고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인기토렌트 탑10을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팝업광고는 없어서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9. 토렌트봄

토렌트봄은 접속은 살짝느리지만 첫 접속만 그렇고 다른 부분은 빠른편에 속합니다. 초기 토렌트 사이트라 그런지 배너가 아직 없어서 깔끔합니다. 자료는 업데이트도 잘되고 마그넷과 모바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시 외부링크로 이동해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10. 또보고

토렌트 사이트 순위 마지막 추천은 또보고입니다. 원래는 광고가 없는 곳인데 이번에 확인해보니 광고고 생겼네요. 하지만 속도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인기 메뉴를 지원하고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토렌트 파일이 없고 마그넷만 있는 파일이 있습니다. 또한 게시글이 열리지 않는게 여러가지 있습니다. 아직 관리가 덜 된 느낌입니다.


※토렌트 사이트 이용시 주의사항

1. 바이러스 파일 조심 토렌트 사이트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실 때 파일의 확장자와 아이콘을 잘 확인 후 실행하세요. 아이콘은 분명 동영상인데 확장자가 EXE(실행파일)로 되어 있어서 실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면 컴퓨터가 고장 및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습니다.

2. 최근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보면 사이트가 해킹을 당해 랜섬 웨어가 감염되어 있거나, 피싱 사이트로 리다이렉트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브라우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크롬이 익스플로러보다 보안상 좋아서 이런 상황에 99% 대비가 가능합니다.

3. 정품인증이나 크랙 관련 프로그램 다운로드 주의, 해당 프로그램들은 제일 많이 조심하셔야 되는 부분입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윈도우에서 차단한 프로그램이라 실행하기 위해서는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하기 때문에 이점을 악용하여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싶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VM웨어라던지
가상 PC 또는 사용하지 않는 PC에서 실행하는걸 추천드립니다.

4. 토렌트 사이트 이용 후 파일은 목록에서 바로 삭제해주세요. 토렌트는 다운로드만 되는게 아니라 자신도 모르게 업로드를 하기 때문에 그것을 유지한다면 불법 파일 복제 또는 공유로 고소를 당할 수 있습니다. 성인 관련 자료나, 소설, 게임 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 후 목록에서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