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20. 10. 15. 14:09

토렌트 인기순위 사이트 추천 TOP10


이번에는 토렌트 인기순위 사이트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토렌트를 이용중에 있다고 합니다.

추천 드리는 토렌트 사이트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들로 추천을 드리면서 그 중에서 인기순위가 높은 쪽으로 순위를 정하여 정리하려고 합니다. 해당 순위는 개인적으로 기준을 잡아서 작성하는 것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일 먼저 보는 것은 토렌트 사이트의 속도, 깔끔한 인터페이스 등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접속이 안되는 곳 등은 업데이트를 통해서 인기순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토렌트 인기순위

토렌트 인기순위 사이트

1. 토렌트 다이아 - torrentdia.com

토렌트 사이트 추천토렌트 추천
토렌트 인기순위 토렌트 다이아

첫번 째 토렌트 사이트는 토렌트 다이아입니다. 속도가 가장 빠른편이라 1순위로 말씀드린 곳입니다. 실시간 검색어와 주간검색어, 실시간인기 등이 잘나와있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2. 토렌트한 - torrenthan.com

토렌트 인기토렌트한
토렌트 인기순위 토렌트한

 

두번 째 토렌트 순위는 토렌트한이라는 곳입니다. 속도도 빠른편이며 불편한 광고가 없어서 이용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속도도 빠른편이며,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메뉴 세분화가 잘되어있습니다.

 

3. 토렌트큐큐 - torrentqq54.com

토렌트 추천사이트 인기토렌트큐큐

인기메뉴를 제공하고 사이트 속도도 빠른 곳입니다. 또한 분류를 다양하게 나눠 보기에 편리합니다. 인기순위가 잘나와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4. 토렌트씨 - torrentsee37.com

토렌트 다운로드토렌트씨

편성표 제공과 사이트 속도가 빠른편입니다. 또한 최신 인기 토렌트 TOP100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토렌트플레이 - torrentplay1.com

토렌트플레이

원래는 배너가 없던 사이트인데 최근에 배너가 생긴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속도는 괜찮은편이고 메뉴 또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6. 또보고 - ttobogo.net

또보고

해당 사이트도 깔끔한 편이며 최신 자료, 인기자료, 추천영화 및 드라마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7. 토렌트조아 - www2.torrentzoa.com

토렌트조아

광고가 없고 인터페이스 또한 깔끔한 사이트입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인기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8. 토렌트봄 - torrent.movie

토렌트봄

일간 인기게시글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지만 영화는 제공되고 있지 않은 곳입니다.

 

9. 토렌트영 - torrentyoung.com

토렌트영

인기 다운로드와 깔끔한 홈페이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메뉴는 일반적인 토렌트 사이트와 비슷합니다.

 

10. 토렌트고 - torrentgo23.com

토렌트고

배너가 다수 존재하지만 추천영화 등 인기글 TOP10 메뉴로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속도 또한 빠른편에 속하는 곳입니다.

 

토렌트 인기순위 추천 기준

토렌트 사이트 인기순위 추천 기준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추천을 한 것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한지, 사이트 속도는 빠른지,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지,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편리한가 등으로 인기순위를 나열해보았습니다. 유저들이 이용할 때 가장 많이 보는 것은 아마 사이트 속도와 회원가입 유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는 보기 불편한 배너 등이 있는지도 중요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렇게 위의 토렌트 인기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만약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가 있거나 추천하고 싶은 토렌트 사이트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고 후 반영하겠습니다.

토렌트
토렌트 인기순위

 

댓글()